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3DS
- MSX
- 닌텐도 스위치
- 이스
- snes
- PSP
- Castlevania
- Apple II
- 슈퍼마리오
- 패미컴
- analogue
- RGB
- 컨트롤러
- 젤다의 전설
- mister
- fpga
- 8Bitdo
- 슈퍼패미컴
- LMD
- 악마성
- 메트로이드
- PC엔진
- 용과 같이
- Mega Drive
- 메가드라이브
- YS
- 게임기어
- ps4
- 게임보이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4/13 (1)
Just a Blog
[Analogue Pocket] openFPGA 'Game and Watch' 코어 소감 ('Mickey & Donald' 사용)
Analogue Pocket의 openFPGA에서 'Game and Watch' 코어를 구동해 봤다. 가지고 있는 'Game & Watch' 기기인 '미키와 도날드 (Mickey & Donald)'는 오래되어서 화면에 잘 안보이는 부분도 있는데, Analogue Pocket에서 높은 PPI(Pixel per Inch)를 가지고 이것을 어떻게 구현했을지 궁금했다. 닌텐도 '게임 & 워치 (Game & Watch) 미키와 도널드 (Mickey & Donald)' '게임 & 워치' 시리즈 게임기는 어릴 적 이것저것 플레이 해 본 적이 있는데, 현재는 '미키와 도널드' 하나만을 가지고 있다. 미키 마우스는 물을 펌핑을 하면서 간간히 구멍난 호스를 매우고 도 wehong.tistory.com Analogue Po..
Game
2024. 4. 13.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