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 Blog

닌텐도 3DS 특가 행사로 본 현재 상황 예측 본문

Game

닌텐도 3DS 특가 행사로 본 현재 상황 예측

wehong 2020. 10. 19. 20:49

오늘 닌텐도 3DS 특가 세일이라는 깜짝 행사를 그곳(닌텐도라고 하면 생각나는 국내 유통사)에서 진행했다. 얼마 전 '진 여신전생 IV' 구입 소개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이제 판매처들이 닌텐도 3DS 게임 타이틀 재고 물량을 처리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싶다.



금일 판매된 게임 타이틀은 슈퍼마리오와 관련된 닌텐도 3DS 게임들이 대부분이었는데 모두 1만원에 판매했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와 같은 빅 타이틀도 있었고, '마리오 & 루이지 RPG 4 드림 어드밴처'와 같이 현재 비교적 구하기 쉽지 않은 타이틀도 있었다. 이들 인기 타이틀은 순식간에 품절되었다.


순전히 개인적 상상이지만, 닌텐도 3DS가 단종됨에 따라 판매점은 재고 처리했고 향후 레트로 게임 가격 상승을 노린 개인 또는 소규모 판매상들이 적극적으로 구매한 것이 아닐까 싶다. 물론 순수히 이번을 기회로 닌텐도 3DS의 인기 게임을 저렴하게 즐겨보려는 사람들도 있었겠지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