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 Blog

[닌텐도 스위치 게임] '젤다의 전설 - 꿈꾸는 섬' 아트북 세트(ARTBOOK SET) 구매 본문

Game

[닌텐도 스위치 게임] '젤다의 전설 - 꿈꾸는 섬' 아트북 세트(ARTBOOK SET) 구매

wehong 2019. 9. 20. 22:54

예전에 사전 예약구매 했던 닌텐도 스위치용 '젤다의 전설 - 꿈꾸는 섬'의 아트북 세트를 오늘 받았다.

참고로 이 게임의 올리지널 버전인 게임보이(Gameboy) 게임에 대한 추천은 이전 글에서 소개하였다.


< 박스 앞면 >


박스는 생각보다 작았다. 구매처에서 포장을 완벽하게 하지 않아 오른쪽 모서리 부분에 충격을 받은 흔적이 있었다.


< 박스 후면 >


박스 안에는 카트리지가 들어있는 케이스와 아트북이 들어있다.


< 카트리지 케이스 앞면 >


케이스 앞면과 뒷면의 이미지는 박스의 앞면과 뒷면의 이미지와 거의 동일하다.


< 카트리지 케이스 내부 >


케이스 내부에는 코호린트 섬에 표류한 링크의 이미지가 있다. 카트리지의 국가 코드는 'KOR'로 표시되어 있다.


< 아트북 전면 >


아트북은 생각보다 아담했다.


< 아트북 내용 >


아트북이므로 게임 내 캐릭터나 배경에 대한 아트 이미지들이 들어 있다.


포함된 아트북을 보고 과거 게임보이용 패키지의 메뉴얼 보니 개인적으로 더욱 더 아쉽게 느껴지는 것은, 게임 내 배경이나 설정에 대한 설명 등이 있었다면 더 좋았겠다는 것이다.


< 게임보이용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의 프롤로그 >


이런 내용이 한글로 번역되어서 설명서나 아트북에 들어가 있었다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