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 Blog

Apple TV+ 3개월 무료체험 신청 본문

TV, Cable, OTT

Apple TV+ 3개월 무료체험 신청

wehong 2022. 4. 5. 21:38

올해 초 구매한 아이폰13 Pro Max 기기에서 설정을 들어가면 'Apple TV+ 3개월 무료 체험'이라는 메뉴가 보이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었다. 남의 핸드폰에 몰래 앱을 설치한 것 마냥 핸드폰 제조사가 자신들의 프로모션 내용을 사용자의 시스템에 넣은 것으로 보였기 때문이다.

 

여전히 Apple의 이러한 정책이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갑자기 이것을 잘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게 되었다. Apple Original 컨텐츠인 '파친코'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Apple이 '파친코'의 1화를 유투브에 무료로 올려서 보게 되었는데, 다음 편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결국 3개월 무료체험 신청을 했다. 그리고 macOS에서 사용하지 않을 앱을 모아두었던 폴더에서 'TV' 앱을 켜서 2화 부터 보게 되었다. 'TV' 앱을 사용하게 될 지 누가 알았겠는가.

 

하지만 3개월 기간이 끝나고 '파친코' 시즌1 8화가 종료되면 계속 보게 될지는 모르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