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 Blog

[PS4 게임]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Dragon Quest Builders 2) 구매 본문

Game

[PS4 게임]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Dragon Quest Builders 2) 구매

wehong 2019. 2. 17. 00:31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1편을 재미있게 플레이 했기에 2편이 출시되면 구매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정작 출시되고 나니까 이 타이틀의 비싼 판매 가격(정가 69,800원)과 더불어, 구매 후 플레이 하지 않은 게임이 여럿 있는 상황으로 인해 이 게임 타이틀의 패키지 구매를 미루고 있었다. 그러다가 PS 파트너샵에서 PS4 Pro 구매 후 받은 포인트를 빨리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마침 방문할 기회가 있어 이 게임을 구매했다.


게임 타이틀을 파트너샵에서 구매하기는 처음인데, '하XX' 같은 전문샵이나 대형마트, 또는 오픈마켓 구매와는 또 다른 느낌이었다. 대부분 SIEK의 정가로 판매되어 저렴하게 구매하기는 어려울 것 같으며, 대신 게임을 해 볼 수 있는 체험코너와 SIEK 퍼스트파티 악세서리들이 풍부하게 제공되고 있었다.


지난 주에 구매하러 갔을 때 매진 되었다고 해서 금주에 다시 찾아가 구매했는데, 재미있게도 한 주 지나서 이번에 구매한 패키지에는 '조기구매특전'이 포함되어 있었다. 일반 매장보다 파트너샵에서의 판매 제품 수급이 더 수월한 것이 아닐까 예상되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