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 a Blog

関西縦断ブログ旅 본문

TV, Cable, OTT

関西縦断ブログ旅

wehong 2008. 10. 19. 03:12
모 사이트에서 일본 에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아스카, 레이, 신지의 성대모사를 하는
稲垣早希(イナガキサキ, Saki Inagaki)라는 일본개그맨을 보게 되었다.
귀여운 모습이기도 하고, 이상하게 남자라는 리플이 있어 인터넷에서 찾아 보다가
이 배우가 나오는 내용을 몇가지 보게 되었다. (Youtube의 힘이랄까...)
다른 성우 목소리 흉내도 내는 것 같았고, 아스카 코스프레를 하지 않은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그 중에 그 배우가 연속으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을 보게 되었는데
일본어를 잘 모르니 내용을 잘 이해는 못하지만
일본 지방을 여행하는데 블로그에 올린 여행기의 댓글의 수와 던진 주사위(뭔가 조작하는 느낌도 도는데...)를 가지고 경비를 결정하는 것 같았다.
프로그램 이름은 '関西縦断ブログ旅'인 것 같고 관련 블로그는 http://www.mbs.jp/888/blogtabi/ 이며 프로그램은 Youtube에서 볼 수 있었다.

적은 경비를 가지고 식사와 숙박을 해결하도록 하니 자주 밤 늦게 지역인에게 안절부절하게 숙박을 부탁하고 우는 모습이 나온다.
놀라운 건 그렇게 연약해 보이던 사람이 공연 연기에 들어가면 엄청 진지해진다.


이건 아스카, 레이, 신지의 성대모사 동영상
Comments